-
여기는 메가파일! 최신 영화 VOD 랭킹카테고리 없음 2021. 10. 25. 07:07
프릭스 오리지널 영화 예스 데이가 제목과 포스터로 공개되었습니다. 지난주 금요일과 금요일을 웃으며 즐거운 주말을 보내기로 한 신작입니다. 호불호가 있을 수 있지만 평범한 내용과 웃음은 가족애 뿐만 아니라 즐거움으로 가득합니다.이 책은 2017년 3월 13일 사망한 동화작가 에이미 크로우즈 로젠탈이 2009년에 출간한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그러면 발매일은 ---입니다. 유치원과 초등학교 저학년을 위한 원작을 원작으로 하고 있어 아이들의 관점에 맞게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 중 몇몇은 매우 유치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86분 동안의 상영시간이 무척 재미있었고, 마음에 드시면 제 아이들과 함께 관람하는 것을 추천합니다.긍정적이고 넘치는 에너지로 모든 일을 활발하게 해 온 앨리슨 제니퍼 가너는 약간 겁이 많은 카를로스 라미레스를 만나고 결혼해서 케이티, 낸드, 엘리세의 아이를 키웁니다. 자녀 양육의 삶은 결혼 전에 긍정적인 태도를 버리고 자녀들에게만 '아니오'라고 말하는 어머니로 인식됩니다.그 와중에 상담을 받으러 학교에 가는 날 문제가 폭발합니다. 저는 엄마 앨리슨을 비디오로 아이들, 혹은 제 눈으로 보기 시작했어요. 상담이 끝난 뒤 생활지도를 담당한 디칸 박사는 그에게 6명을 키우는 노하우를 전수했고 그에게 예스데이 Yesday를 주었습니다.
민을 하던 알리슨은 케이티의 도발에 져서 결국 아이들과 함께 예수의 날에 돈을 걸게 되었어요.데어데블의 파트너에서 일렉트라로 도망친 여주인공과 영화 나는 마마다에서 복수심에 불타는 엄마 역을 맡은 제니퍼 가너의 모습이 뼈아픈 현실로 드러난다. 독재자가 된 엄마가 좋아요 좋아요를 외치며 독주자로 아이들에게 돌아오는 모습이 흥미롭다.2007년 "인보카마스", "기차 위의 소녀", "골드" 등의 액션, 공포, 스릴러 위주로 출연한 에드거 라미레스는 "미드 제인 더 버진"의 주인공인 제인 Jane과 디즈니 스톡 The Middney Stock의 떠오르는 스타 제나 Jenna의 아이로 주목받았습니다.
인적으로 저는 제나 오르테가가 넷플릭스의 딸로 성장할 수 있을지 그 결과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원작의 이야기가 아이 이야기라는 것을 알고 있다면, 위에 있는 이야기는 무엇일까요, 이 작품의 관점은 어린이들에게 적절하고, 저는 그들이 초등학생들에 대한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케이티는 14살이기 때문에 성인의 시선으로 평가할 수는 없습니다. 가족 대 가족의 에피소드는 현실적이고 풍자적이며 유치하지만 재미있습니다. 그런 면에서 어린이와 함께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시간 때우기 영화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