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 여자 친구와 결혼해도 좋다 요? [부동산 읽어주는 남자] 돈에 관심.
    카테고리 없음 2021. 8. 10. 22:12

    ▲영상내용= 대기업 10년차 ***의 회사원,남성부호가 되고싶어서 모은돈은 3억원 입니다.

    결혼을 생각하는 그녀는 착하고 예쁘지만 돈은 전혀 관심이 없다고 합니다. 작은 회사에 다니고 있지만 만족하고 있고 모은 돈은 3천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그녀는 돈보다 사랑, 행복이 우선이래요.남자의 부모님도 여자의 부모님도 경제 사정이 좋지 않다고 합니다.

    돈을 벌고 싶다.부자가 되고 싶다.

    이런 남자분이 부역남에게 결혼을 해도 되겠느냐고 물어봤어요.아버지라고 읽는 남자의 대답은 결혼하지 말라. (서양속담, 남녀속담)

    잘 맞는 사람끼리 만나고 서로 참아가면서 맞춰가는 게 결혼이래요

    아버지라고 읽는 남자의 결혼 전에 판단한 기준이었다고 합니다.내 앞에 있는 이성이었다면 나와 친한 친구가 되었을까? 보고 싶은가? 연락하고 싶나?였다고 합니다.

    앞에 있는 사람을 친한 친구라고 생각하지 않고 이성이라고 생각하면, 이성으로서의 매력이 제 눈을 흐리게 한다고 합니다. 친구로서의 매력만 보면 판단이 간단합니다.

    배우자를고를때경제적인조건을고르는것이중요하냐고물어보는분들도있는데부독남의대답은굉장히중요해요.결혼은 현실이고 현실에서는 무엇을 하든 돈이 들어요.경제적인 것을 무시하고 결혼해도 좋지만 힘들어 집니다.

    그래도 돈만 보고 결혼하는 게 나을까? 그렇지도 않대요돈이 많지 않아도 내 앞에 앉아 있는 이성과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었을까? 보고 싶고 보고 싶나? 생각을 해야 돼요

    내가보고싶다,보고싶다,얘기도통하는데돈이많은것은추천하고,내가보고싶다,보고싶다,얘기도통하는데돈이없는것은고려돈은정말많은데만나고싶지않고,말도통하지않으면불행해진다고하네요.

    어디서 저와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을까요?내가생각하는우선순위를설정하고우선순위에맞는사람이있는곳으로가서기회를얻어야합니다.

    청약 누나의 사고방식이 다른 점은 다 좋은데 경제적인 가치관이 맞지 않는 사람과 결혼할 수 있느냐고 묻는다면 제 대답이 아닙니다.지금 가진 돈이 많든 적든 저와 함께 투자하거나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해서 노력할 수 있는 사람이면 됩니다

    아버지께서 알려주신 판별방법을 적용해보고 싶어졌어요.남자로서의 매력과 장점을 빼고도 이 사람과 오래 사귀고 싶은 친구가 될 수 있을까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