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신의 생활에 아주 맞는 소프 짜1샘 2인 소파+스툴
    카테고리 없음 2021. 7. 16. 23:04

    원래 서울에 부모님 모시고 살 때는 소파를 안 썼어요.거실이 좀 좁고 소파 놓을곳도 애매하고...(눈물좀 닦고...)

    결국 낭만이 되어 버린 거실에서 소파 자국에서 실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사 온 첫날의 집이... 그전에 살던 사람의 가구랑 짐만 해도 이 정도가 아닌데 이때는 집이 정말 더 크게 느껴지는 상황이에요 아직 무슨 가구랑 짐이 들어오기 전이라서 ㅎㅎ
    원래 사시던 분도 그 장소 에 소파를 두었는데 폭이 애매해서 아무래도 소파석 같아요.(웃음)

    저는 스툴까지 포함해서 모든 공간을 차지했어요.스툴이 있어서 눕기에도 너무 좋은 길이네요. ㅎㅎ #내돈내역 #광고없음

    앉아있는데도 등받이가 아님 라고 너무 편하고 누워있는데도 길이가 있어서 너무 좋네요 #한샘 #2인 소파+스툴
    우연히 친구에게 연락을 했는데 저보다 하루 전에 이미 주문을 했더라고요저는 가죽과 패브릭을 고민했는데...(소파를 사용한 기억이 없어서 고민했다고 한다...)

    친구들이 무조건 가죽이라고 해서...저도 똑같은 가죽을 주문했었거든요

    그 제품의 가죽은 네이비 색상 하나이고 현재는 가죽소파를 선택한 부분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보통은 반대쪽 벽 쪽에 팔굽혀펴기가 필요해 하던 디저트는 반대편 컴퓨터와 모니터가 있어서 그리고 왼쪽에 누우려고(?)

    스툴을 앞으로 이동시키면 편하게 다리를 뻗을 수 있어서 너무 편해요. 너무 제 생활에 맞는 소파를 찾은 것 같아서 좋아요.

    원래 10만원대 소파를 찾다가 큰맘 먹고 샀는데 진짜 뿌듯해서 깁니가 조크거든요

     

    그리고 한샘 사이트에서 구매하여 사진 리뷰 참여시 주는 혜택이 있었습니다.

    -몇일의 시간이 걸린 후... -어느날 집앞에 와있네요.^^
    한샘 원목 라운드 스즈 르후기 참여 여성선물로 주는데 의자... 상자가 작아서 놀랐어요...(?)
    아, 조립품이었군요. (설명서가 필요없을 정도로 간단한...)
    사실 자취방에 스툴의자 같은 건 안 샀기 때문에 경품으로 이런 걸 주는 게 너무 감사하고 있어요.
    조립은 간단하네요.그 구멍에 맞춰 동봉되어 있는 볼트를 꽂기만 하면 됩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조립입니다. 근데 조금 귀찮아...+자형이 아니라 손드릴을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예쁜 원목 스툴(안방 의자) 네, 평소 잠깐 앉을 때 간단한 아침식사,

    너무 기뻐요 덤으로 받으니까 더 좋아요. 쿠쿠쿠

     

    아무튼 만족스러운 소비였습니다혼자 사는 것으로 업그레이드!!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