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텐트 추천 리얼리뷰! 폴빌 3~4인용
    카테고리 없음 2021. 6. 22. 12:46

    주말이면 공기 좋고 조용한 곳으로 낚시하러 캠핑을 가는데 이번에 4인용 텐트를 쳤어요.^^ 제가 구입 전에 선택한 포인트는 방수성 여부, 타프스크린 차양 커버가 있는지 여부였습니다.그래서 조사했더니 후기가 만족스러운 폴빌 3~4인용 텐트를 구입했습니다.사용한 추천 후 리뷰를 남깁니다.

    낚시에는 쉘터가 필수죠!휴식하기 쉽고 비바람 방지의 목적도 필요하지만, 4 인용 텐트의 이동성도 생각해야 합니다.휴대하기 좋은 추천 사이즈입니다.놀러 가는 게 아니라 거기서부터 고생의 시작이니까요.^^;
    이렇게 지퍼 형식으로 되어 있어요지퍼가 크고 두껍기 때문에 잘 찢어지지 않을 것 같은 얼굴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가방 안에 접어서 보관하는 구조입니다4인용이라 그런지 접어도 콤팩트합니다.
    폴빌 재질이라 가볍고 방수성이 좋아서 좋습니다놀다가 갑자기 비가 올 때에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여름에는 충분히 있을 수 있어요.
    가방에 있던 땅콩 스토퍼와 스트링을 꺼낸 모습입니다
    이 주머니에 땅콩스 토퍼와 스트링이 들어가 있어요.
    이렇게 바닥에 내려놓고 찍었고요친구를 시켜서 땅을 잘 받쳐줘야겠네요^^;
    스트링도 튼튼합니다.저가형 제품과 다릅니다.
    원터치 텐트를 접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펼쳤을 때랑 반대로 하시면 돼요.저는 텐트 치는 순서니까 거꾸로 해서 접어서 넣는 과정이에요.
    두둥! 우리 쉘터 딱 좋은 곳 아니에요?바람이 시원하고 햇살이 적당한 곳 꺅~
    원터치 텐트의 접힌 곳 몸이 쉬운 이유는 이렇게 축이 있고 그것을 펼치기만 하면 되는 구조여서 사용하기 편하기 때문입니다.
    접이식이므로 식은 죽 먹기 설치할 수 있습니다.간단한 설치가 대피소의 기본 추천 요건입니다.비싼 돈 주고 샀는데 설치가 번거로우면 야영 가기가 귀찮아요.(웃음)
    이 구멍에 땅콩 스토퍼를 조여주세요.이건 체결 전 사진.
    대충의 모습이 상상되시나요?상상하고 자도 없습니다.그냥 이거 피우면 되는 그런 구조라서... 그만큼 설치가 쉽기 때문이죠. (웃음)
    스트링이 잘 나올 수 있게 짤을 다시 찍어봤습니다햇빛도 좋고 옆에 갈대 보이시나요?바람 불면 스치는 그 소리 정말 캠핑 맛이에요.
    이렇게 위치가 정해지면 자리를 펴주시면 됩니다.
    차분한 모습을 다른 각도에서 찍어봤습니다
    보이시나요? 이 제품을 소개하면서 보여주려고 했던 환풍기 구조입니다바람을 막는 것도 중요하지만 텐트 안에 환기가 잘 되지 않으면 아무래도 냄새가 독하네요.ㅎㅎㅎ 환기가 잘되서 좋아요!
    텐트 상부구조가 체결된 모습입니다접이식의 설치이므로 단순하고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땅콩 스토퍼 부착도 심플합니다.아까 구멍을 보여드렸죠?그 구멍에 끼우기만 하면 됩니다.쉬워요! ^^
    자, 땅콩 스토퍼가 잘 끼워져 있네요?이렇게 딱 붙이면 돼요
    땅콩스토퍼 설치 완료!
    저기, 텐트 지퍼 혹시 바짝 졸라매고 있죠? 4인용 텐트의 가격이라면 이런 세세한 디테일도 체크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텐트를 구입할 때는 이렇게 바람도 잘 통하고 벌레도 안 들어오는 부분을 미리 유념해야 합니다.
    차양막과 타프 스크린을 차체에 달아 주세요.무게가 가볍지만 재질이 튼튼해서 좋습니다.
    단단히 부착되어 있다 잘 확인해 주세요.
    설치를 완성한 사진입니다방수성이 높은 재질에 타프스크린과 그늘이 있기 때문에 햇빛에 닿아도 걱정없습니다.
    잘 설치되어 있죠?^^ 남은 것은 낚시질만 하면 됩니다.
    다른 각도에서도 찍어봤어요원터치 텐트를 접는 방법은 이렇게 설치하는 과정을 역순으로 해체하면 됩니다.
    딱 3~4인용으로 제격인 사이즈랍니다.들어와서 누우면 아늑하고 좋아요.
    주말에 가족들이랑 놀러가서 고기도 구워먹고 낚시도 하고 싶어요

     

    4인용 텐트가 잘 설치된 모습입니다.앞으로 보이는 입구를 들어서면 안 공간이 아담한 느낌이 듭니다.

     

    윗부분을보면환기구조를확인할수있는데요,이부분을통해서공기가들어옵니다.안쪽이 환기가 잘 안되면 답답하고 답답한 냄새가 나겠죠?ㅎㅎ 환기도 잘되고 적당한 사이즈로 저한테 딱 맞았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2263/products 본 포스팅은 업체의 도움을 받아 만들어졌습니다.

Designed by Tistory.